본문 바로가기
기타/기타정보

티스토리 엑셀에서 복사해서 표만들기

by 토리프 2021. 7. 6.
반응형

 

이번 포스팅은 티스토리에서 글을 쓸 때 엑셀 자료를 복사해서 표를 만드는 방법입니다.

엑셀에서 데이터를 복사해서 티스토리에 붙이면 표가 정상적으로 생성되지 않습니다.

이럴 때는 먼저 아래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접속합니다.

 

 

Google 스프레드시트 - 온라인에서 무료로 스프레드시트를 만들고 수정해 보세요.

Excel과 호환 Chrome 확장 프로그램 또는 앱을 사용하여 Microsoft Excel 파일을 열고 수정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. Excel 파일을 Google 스프레드시트로, Google 스프레드시트를 Excel 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

www.google.com

 

왼쪽 개인 탭에 Google 스프레드시트로 이동하기를 클릭하면, 아래와 같이 스프레드시트가 열리게 됩니다.

 

 

먼저 엑셀의 자료를 스프레드시트에 복사합니다.

다시 스프레드시트에서 복사한 후 티스토리에 붙이면

표가 정상적으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