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이번 포스팅은 티스토리에서 글을 쓸 때 엑셀 자료를 복사해서 표를 만드는 방법입니다.
엑셀에서 데이터를 복사해서 티스토리에 붙이면 표가 정상적으로 생성되지 않습니다.
이럴 때는 먼저 아래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접속합니다.
Google 스프레드시트 - 온라인에서 무료로 스프레드시트를 만들고 수정해 보세요.
Excel과 호환 Chrome 확장 프로그램 또는 앱을 사용하여 Microsoft Excel 파일을 열고 수정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. Excel 파일을 Google 스프레드시트로, Google 스프레드시트를 Excel 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
www.google.com
왼쪽 개인 탭에 Google 스프레드시트로 이동하기를 클릭하면, 아래와 같이 스프레드시트가 열리게 됩니다.
먼저 엑셀의 자료를 스프레드시트에 복사합니다.
다시 스프레드시트에서 복사한 후 티스토리에 붙이면
표가 정상적으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반응형
'기타 > 기타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티스토리 서식활용 방법 (0) | 2021.07.14 |
---|---|
티스토리 테이블 표 스크롤 생성 방법 (0) | 2021.07.05 |
프로그램 설치 없이 스크롤(Scroll) 웹페이지 캡쳐하는 방법 (0) | 2021.07.05 |
댓글